성년의 날 선물에 '센스'를 더하면?
SBS Golf
입력2012.05.14 16:52
수정2012.05.14 16:52

▲ 꽃다발처럼 상큼한 컬러의 지갑
꽃보다 예쁜 나이인 20살 여자에겐 캔디컬러의 지갑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지갑은 항상 가지고 다니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메트로시티는 이번시즌 트렌드에 맞춰 상큼한 캔디컬러로 장지갑과 반지갑 두 가지 디자인을 출시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핑크, 그린, 옐로 컬러는 마치 알록달록한 꽃다발을 연상시킨다.
▲ 소중한 시간이 되라는 의미를 담은 손목시계
성인이 된다는 것은 그만큼 책임을 가지는 중요한 사회 구성원이 된다는 뜻이다. 언제나 시간을 잘 활용하며, 좋은 이 순간은 놓치지 않고 꿈은 향해 달려 나가라는 의미로 손목시계를 선물하면 어떨까.
손목시계를 고를 때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질리지 않을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루이까또즈는 스타일별로 캐주얼한 데님소재의 밴드나 클래식한 실버 메탈 그리고 로즈골드 컬러의 여성스러운 주얼리 워치를 제안했다.
러브캣은 20살 새내기 대학생으로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을 즐겨 사용하는 이들에게 효니의 핸드백 라인 ‘LDSHB228’을 추천한다. 깨끗한 느낌의 아이보리컬러와 포인트가 되는 별도의 파우치백이 포함되어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백이다. 토트겸 긴 숄더백으로 스타일리시한 쉐입이 세련된 느낌을 주어 캠퍼스 룩에 포인트를 살려줄 것이다.
성년의 날의 대표 선물인 향수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 베르사체의 브라이트 크리스탈 트레블 셋트는 여자들이 성년의 날 가장 받고 싶어 하는 향수와 몸을 촉촉하게 해주는 바디로션으로 구성되어있다.
베르사체의 여성향수 브라이트 크리스탈은 프레쉬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작약과 달콤한 석류가 혼합된 플로럴향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뿐 아니라 나의 향기로 상대방까지 기분 좋아지게 해준다. 브라이트 크리스탈과 비슷한 향의 바디로션은 수분감이 풍부하여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주어 샤워 후 사용하면 산뜻한 기분이 들게 한다.
[OSEN]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