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이슈]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일산 킨텍스 16일 개막

SBS Golf 이향구
입력2017.03.15 15:57
수정2017.03.15 15:57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골프 페스티벌이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펼쳐진다. SBS골프 오는 3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7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이하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관과, 골프 용품, 골프 웨어,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관으로 꾸며진다. 또한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경제적인 골퍼를 위한 ‘중고의 신’ 부스도 현장에 설치해 직접 체험과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골퍼들은 매일 펼쳐지는 원포인트 레슨 및 골프클럽 피팅 강연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사은품 또한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최신 트랜드를 비롯해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관련된 체험 부스도 추가했다. 요즘 골프계의 최대 이슈인 ‘장타’에 대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스윙을 만들면서 비거리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설명회를 계획 중이다. 여기에 골프 뿐만아니라,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부동산, 스크린 야구 등이 골프 전시회에 참가한다.

다년간의 스크린골프 기술력으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자체 개발한 순수 100% 국내 기술로 탄생한 유일한 스크린야구 브랜드 ‘다함께 야구왕’은 업그레이드된 스크린야구(VER.2)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함께야구왕 서일교 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실제 야구장에서 경기를 하는 듯한 현장감과 현실감으로 프로야구 선수가 되어 스크린야구를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대규모 부스에서 자사가 개발한 스크린골프, 스크린사격, VR발칸포 등을 함께 시연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골프대전은 14회째를 맞는 올해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성장해 최고의 골프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총 2,500여 개 부스에서 약 200개 골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SBS골프 유료회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SBS골프 APP 설치회원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 품목을 아우르는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 행사까지 마련돼 있어 진정한 '골프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SBS골프 이향구 기자)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향구다른기사
[하이라이트] LIG손해보험, OK저축은행 상대 첫 승리…OK저축은행 3연패
[향기자's 1년 전 스포톡] '빙상여제' 이상화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