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이슈]라비에벨 듄스코스, ‘54홀 챌린지, 5인승 카트 진입’ 등 여름 맞이 파격 행보

SBS Golf 이향구
입력2017.05.24 10:00
수정2017.05.24 10:00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는 라비에벨 듄스코스(춘천시 동산면)가 획기적인 여름 운영 전략을 내놓았다. 페어웨이에 5인승 카트를 진입시키고, 하루에 54홀을 완주하는 54홀 챌린지 이벤트다.

스코틀랜드의 정취가 살아 숨쉬는 라비에벨 듄스코스는 6월15일부터 8월20일까지, 기온이 25도 이상이 되면 외국처럼 카트를 페어웨이에 진입시켜 골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2인승 카트만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지만 라비에벨 듄스코스는 전 세계 최초로 5인승 카트를 진입시킴으로써, 골프계에서 화제가 될 전망이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듄스코스의 페어웨이는 더위에 강한 중지(조이시아)로 식재되어 있어, 여름철 생육이 가장 왕성하고 한국오픈 개최지 우정힐스의 관리 노하우가 접목돼 카트 진입이 가능하다”고 5인승 카트 진입 배경을 설명했다. 단, 이슬이 있는 아침이나 비가 오는 날은 예외로 하며 그린 50미터 전방은 진입할 수 없다. 또한 듄스코스는 넘버원 골프화 FJ(풋조이, www.footjoy.co.kr)와 함께 여름 골프시즌을 맞아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54홀 챌린지 BY 울트라 컴포트’를 진행한다. ‘54홀 챌린지 BY 울트라 컴포트’는 36홀 예약하고 54홀 라운드 완주하면 18홀 그린피 면제 및 인증패 증정한다.

열정적인 골퍼라면 도전해 볼만하다. 특히 5인승 카트 페어웨이 진입으로 여름에도 편안한 라운드가 가능한다는 점에서 이번 54홀 챌린지는 듄스코스의 또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골프화 FJ(풋조이)가 후원에 참여하는 이번 54홀 챌린지에서 완주하면 FJ(풋조이)가 증정하는 특별한 기념품(울트라핏 벨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울트라핏 골프화도 선물할 예정이다. 그리고 듄스코스의 클럽하우스에서만 맛볼수 있는 고 퀼리티의 음식 또한 별미다. 한우안심 루꼴라 샐러드와, 뿌리채소 튀김 샐러드, 냉 우동, 카레 등은 웰빙 레시피로 만들어 골퍼들의 입맛을 당긴다. 특히 경제적인 가격 때문에 골퍼들이 더 미소를 짓는다는 후문이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듄스의 스포츠 정신과 모험, 도전 정신을 고취하고 ‘한국의 넘버원 골프 데스티네이션’이라는 듄스코스의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취지를 밝히며 “ 듄스코스의 클럽하우스 음식은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웰빙 컨셉에 맞췄고, 골프장 음식은 비싸기만 하다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 고 덧붙였다.

54홀 챌린지는 그린피와 카트피는 36홀 요금을 캐디피는 54홀 금액을 지불하게 되며, 54홀 미달성시 36홀 이후 요금은 홀별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참가신청은 6월 1일부터 라비에벨 듄스코스 홈페이지에서(www.lavieestbellegolfnresort.com, 033-245-7100) 확인할 수 있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향구다른기사
[하이라이트] LIG손해보험, OK저축은행 상대 첫 승리…OK저축은행 3연패
[향기자's 1년 전 스포톡] '빙상여제' 이상화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