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내 몸에 맞는 스윙, 내 손으로 찾자! SBS골프 신규 레슨 ‘DIY스윙' 론칭

SBS Golf 온라인뉴스팀
입력2017.06.26 13:35
수정2017.06.26 13:35

스윙에 정답은 없다! 하지만 내 몸에 맞는 해답은 있다!

SBS골프는 신규 레슨프로그램 '당신의 스윙을 디자인하라! DIY스윙'(이하 'DIY스윙')을 27일(화) 론칭한다.

본래 DIY (Do It Yourself)는 ‘직접 한다’라는 뜻으로,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들고 사용하는 일련의 과정을 의미한다. SBS골프 제작진은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본인의 체형,성격을 고려하지 않고 학습된 스윙만 하려는 경향이 있다. 'DIY스윙'을 통해 내가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 제대로 알고 나만의 최적화된 스윙을 스스로 찾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한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DIY스윙'은 셋업, 구질 등 골퍼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주제로 유형에 따른 심도 있는 레슨이 10주간 진행된다. SBS골프의 다양한 레슨프로그램을 통해 명쾌한 레슨을 선보인 간판 레스너 박시현(KLPGA정회원)과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뉴 페이스‘ 박경준 (KPGA정회원)프로가 아낌없는 실전노하우를 전수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스튜디오를 벗어나 연습장과 필드를 오가며 실전 레슨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슨 팁부터 실전 심화 레슨까지, 유형별 분석을 통해 시청자가 자신만의 스윙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진짜 나만의 스윙을 찾는 10주간의 여정, ‘DIY스윙’은 6월 27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다른기사
믿고 본다! 임진한의 전국투어3 SBS골프 21일 첫방송
‘최고의 메이저’ U.S.오픈x한국여자오픈 SBS골프 17일부터 연속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