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이슈] 라비에벨듄스, 골프 대중화를 위한 노력 ‘초등생 그린피 파격 이벤트’

SBS Golf 이향구
입력2017.07.19 10:18
수정2017.07.19 10:18

국내 수많은 골프장 중에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눈길을 모으는 곳이 있다. 바로 라비에벨듄스다. 정통 골프, 스포츠 정신을 강조하는 라비에벨듄스코스는 최근 54홀 챌린지, 36홀 보양패키지에 이어, 세계 최초 여름철 5인승 카트가 페어웨이로 진입해 뜨거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골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라비에벨듄스코스가 이번에는 초등생 골퍼의 그린피 50% 할인 파격 이벤트로, 한국 골프 대중화를 선도한다. 전국 골프장 중 초등생 출입이 가능하지 않은 곳도 많지만 라비에벨듄스에서는 본격적인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골퍼를 위한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로 또 한 번 파란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젊은 골프 인구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는 세계적인 추세에서 USGA와 R&A가 골프 규칙을 단순화하고 9홀 플레이를 권장하는 등 골프 입문 방해 요소를 제거하려는 노력 등을 하고 있다”면서 “듄스코스는 이 같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미래의 골퍼를 발굴, 육성하고 스포츠로써의 골프 게임을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양성하는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는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주말 오전 제외)이며, 이 기간 동안 팀 당(성인 2인 이상) 초등생 50% 그린피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주니어 골프클럽 세트도 무료로 대여를 받을 수 있다. 캘러웨이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의 취지에 큰 공감을 얻어, 주니어클럽 4세트를 라비에벨듄스코스에 지원한다.

방학 기간, 강원도 지역에서 가족단위의 휴가를 즐기는 학부모와 골프를 배우긴 했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라운드를 꺼렸던 가족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문의는 예약실을 통해서 가능하다(033-245-7100).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향구다른기사
[하이라이트] LIG손해보험, OK저축은행 상대 첫 승리…OK저축은행 3연패
[향기자's 1년 전 스포톡] '빙상여제' 이상화의 눈물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