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정보] FJ, 2017 FW 시즌 골프화, 어페럴 신제품 출시

SBS Golf 온라인뉴스팀
입력2017.08.21 10:42
수정2017.08.21 10:42

FJ(풋조이)가 기존에 없던 새로운 FW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골프화 부문에서는 올 상반기 전세계 투어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프로SL(PRO/SL), 어패럴 부문에서는 5가지 조각으로 설계된 드라이조이투어 LTS 자켓을 필두로 2017 FW 시즌의 포문을 연다.

아담 스콧, 리 웨스트우드, 루이스 우스투이젠을 비롯해 전 세계 투어에서 가장 많은 선수들이 선택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신제품 PRO/SL은 수년간의 개발 끝에 탄생한 FTF 소재가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소재보다 10% 더 가벼워진 FTF 소재는 3층 구조의 아웃솔 전체에 적용되어 있으며, 각층의 특성에 따라 다른 경도를 지니고 있어 안정감과 퍼포먼스라는 완벽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FJ 어패럴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선택 가능한 라인업을 완성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골프화와 골프장갑, 모자와 액세서리까지 이어지는 통일된 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2017 FW시즌은 FJ 최초로 한국 동절기 라운드에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는 첫 시즌으로 봄에서 겨울까지 모든 계절 컨디션을 아우를 수 있는 완벽한 구성으로 거듭났다. 

올 가을 시즌 대표 제품은 드라이조이 투어 LTS 자켓이다. 남성 자켓의 경우 단 5개의 패널(조각), 여성 자켓의 경우 단 7개의 패널로 설계되었다. 스윙시 옷의 절개 부위에서 비롯된 불편함을 원천 제거하는 동시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프로페셔널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3층 레이어로 구성된 소재는 피부와 옷 사이의 열을 보존하는 단열층 역할을 해 체온을 유지해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FJ의 2017 F/W 신제품은 FJ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FJ 공식 홈페이지 (//www.footj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다른기사
[정보] 타이틀리스트, TS드라이버 ‘볼 스피드’ 향상에 초점
[이슈] '제1회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한일 스내그골프 교류전' 개최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