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정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7 F/W 신제품 출시

SBS Golf 온라인뉴스팀
입력2017.08.29 11:18
수정2017.08.29 11:18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7년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레이크 더 웨더(BREAK THE WEATHER) 테마를 바탕으로, 더 나은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 파스쳐’, 변덕스럽고 궂은 날씨를 반전시켜주는 ‘웨더브레이커’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프로 파스쳐’는 가장 높은 집중력이 필요한 어드레스와 임팩트 순간, 팔을 모으고 무릎을 약간 굽힌 자세가 가장 편안하도록 커브 Curve 패턴이 적용된 것으로 F/W 시즌에는 긴팔 티셔츠, 다운 점퍼와 팬츠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웨더브레이커’는 착용하는 순간 변덕스러운 날씨 등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모든 외부 환경 요인을 반전시켜 골퍼와 퍼포먼스를 보호하는 아이템이다. 골퍼가 자주 맞닥뜨리는 상황이나 각자의 취향에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 할 수 있도록 폭넓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자켓’의 블랙면은 태양열을 흡수해 따뜻하고, 실버면는 열을 반사해 바깥 열기에서 비롯된 체온 상승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풀오버’는 패딩 점퍼임에도 뛰어난 스트레치성이 돋보이는 초경량 제품으로, 발열 기능의 소재가 적용되어 있어 간단하게 걸쳐 입으면 따뜻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패딩조끼 제품은 충전재 소실이 적도록 절개선없는 튜브형 봉제기술을 새롭게 적용했고 겨울용 윈드브레이커(레인웨어)는 스트레치, 방풍, 발수, 방수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F/W 시즌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8월 28일부터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입하면 최고급 소재의 클러치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다른기사
[정보] 타이틀리스트, TS드라이버 ‘볼 스피드’ 향상에 초점
[이슈] '제1회 이희건 한일교류재단배 한일 스내그골프 교류전' 개최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