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2019 한국골프용품전] 싱글 핸디캡퍼로 가는 아이템

SBS Golf SBS골프
입력2019.10.18 09:22
수정2019.10.18 09:22

자립형 퍼터를 아십니까?
퍼팅 전 퍼터를 세워놓고 뒤에 서서 퍼터와 퍼팅라인의 일치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립형 퍼터!
자립형 퍼터 ‘쿠드그라스’가 SBS골프가 주최하는 ‘2019 한국골프용품전’(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 일산 킨텍스 10홀)에 참가한다.
쿠드그라스(CDG골프)는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골퍼들의 공통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였다. 이러한 제품개발의 결과물로 ‘롱퍼팅 연습이 가능한 무동력 반사형 퍼팅연습기’와 그린 위에 서있는 CDG원퍼터를 고안했다.

신기술로 탄생한 퍼팅 연습기는 당구의 큐션 반발력을 응용해 공이 튕겨 되돌아오는 방식으로 공이 튕겨져 와 멈추는 위치로 퍼팅의 거리와 방향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3m의 길이로 제작된 매트는 좁은 공간에서도 최대 8m의 롱퍼팅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한 개의 골프공으로 무한 반복연습이 가능하며 정확한 거리와 방향을 잡아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쿠드그라스 원퍼터는 퍼터를 세워놓고 뒤에 서서 퍼터의 가늠자를 이용해 정확한 방향으로 퍼터를 정렬하여 오차 각도를 교정된다. 골프는 사격이나 양궁과 같이 일직선상에서 정면 조준하여 눈의 초첨과 목표점이 일치하는 것과 달리 측면에서 조준함으로 목표에 그대로 직진으로 치기만 하면 정확하게 홀컵으로 들어간다. 따라서 쿠드그라스 CDG원퍼터를 사용하면 방향에 대한 불안감으로 자주 목표점을 쳐다보는 헤드업이 사라지고, 바른 퍼팅자세를 유지시켜 줌으로 성공률을 향상시켜 퍼팅에 자신감을 줄일 수 있다.

자립형 퍼터 ‘쿠드그라스’는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서 만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의 참관객에게는 고급 골프양말과 골프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스크린 파3 골프대회가 매일 2회 진행되며, 우승 경품과 참가상으로 3피스 골프볼을 증정한다.
그리고, 골프클럽 피팅 및 중고클럽 매입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2019 한국골프용품전’ 참관 및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골프용품전 홈페이지 및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SBS골프)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SBS골프다른기사
믿고 본다! 임진한의 전국투어3 SBS골프 21일 첫방송
‘최고의 메이저’ U.S.오픈x한국여자오픈 SBS골프 17일부터 연속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