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초고속 스마트 센서 장착한 세계 최초 사계절 스크린골프 ‘지앤씨골프’, 2024 매경·SBS골프 골프박람회 참가

SBS Golf
입력2024.04.12 15:28
수정2024.04.12 15:45


지앤씨골프는 세계 최초로 사계절 골프 코스를 개발하였고, AI딥러닝 센서와 개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창의적인 컨텐츠로 업계에서 차별화된 스크린 골프를 선사한다.

지앤씨골프 슈퍼비전 PLUS는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사계절을 넘나드는 골프 라운드, 스윙 동작을 오차 없이 캐치하는 AI 딥러닝 센서가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미국의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을 이용하여 더욱 실감 나는 4K 그래픽과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구축했다.

천편일률적인 기존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넣은 지앤씨골프의 슈퍼비전PLUS의 가장 큰 특징은 사계절이 뚜렷하다는 것인데, 겨울엔 얼어붙은 해저드에 맞은 공이 튕겨져 나오는 등 실제 필드에 온 느낌 그대로 현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플레이어 개별적으로 게임 환경에 대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플레이어 자유도를 높였다.

지앤씨골프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약 1천개의 사계절 코스를 자체 개발하였고,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사업주와 골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다양한 스윙 궤도와 임팩트를 캐치하는 초고속 Ai센서로 두개의 앵글에서 모션을 인식하여 스피드, 각도 등을 정확하고 빠르게 측정한다.

지앤씨골프 슈퍼비전PLUS의 타석 스크린과 룸 스크린은 다양한 형태의 매장에 설치할 수 있다. 상업 매장은 물론 교육기관, 리조트, 아파트 커뮤니티 센터 및 유소년 체육시설 등 골프를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장소라면 어디든지 지앤씨골프와 함께할 수 있다.

지앤씨골프 부스는 오는 4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코엑스 B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4 매일경제·SBS골프 골프 엑스포’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SBS골프 APP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가능하다.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