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채널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 4월 17일 최종회 방송
SBS Golf
입력2024.04.17 16:25
수정2024.04.17 16:25

SBS골프에서 방영되고 있는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이 드디어 마지막 회 방송과 함께 여행 미션의 최종 승자를 가린다.
8일간 베트남 푸꾸옥과 다낭의 랜드마크를 집중 조명한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은 푸꾸옥의 혼똔섬 테마파크, 키스 브릿지, 야시장 투어 그리고 다낭에서는 바나힐스 테마파크를 돌며 다채로운 미션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뿐만 아니라 붕바우 E 코스와 바나힐스 골프클럽에서는 치열한 매치 플레이를 비롯해, 골프 밸런스 게임, 버디 챌린지 등 흥미로운 골프 미션으로 매회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제 마지막 방송에서는 플레이오프 형식의 1대1 매치 플레이로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여행 미션과 골프 미션에서 받은 배지 개수로 1위부터 4위까지의 순위를 계산한 결과, 4위 김서영 프로, 3위 전지선 프로, 2위 박보경 프로, 1위 박진이 프로가 각각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3·4위전의 승자가 2위와 준결승을 그리고 준결승의 승자가 1위와 결승에서 만나는 형식으로 매치 플레이가 진행된다. 다음을 기약할 수 없는 승부인 만큼 4위 김서영 프로가 집중력을 발휘해 어느 고지까지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매치플레이 승자에게 지급된 배지 개수의 합산 결과, 최종 1위는 5성급 호텔 & 리조트를 2박 3일 동안 자유 이용할 수 있는 황금 열쇠를 갖게 된다,
우림에 둘러싸인 럭서리 리조트에서의 휴식 이후, 누구보다 치열하게 마지막 승부를 펼친 프로들의 베트남 여행 마지막 이야기!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은 베트남 선그룹(SUNGROUP), A.P.C.GOLF, PGA투어 아이웨어, 소속(SOSOK, 멤버십할인서비스)에서 제작지원 하며, 4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