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하이라이트] ‘아자르 결승골’ 첼시, 헐시티에 2-0 승리

SBS Sports 박기홍
입력2014.12.14 02:16
수정2014.12.14 02:16

첼시가 홈에서 헐시티를 여유롭게 꺾고 리그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첼시는 14일 자정(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서 열린 '2014-201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헐시티와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이로써 첼시는 승점 39점으로 리그 1위 자리를 유지했다. 반면, 승점을 추가하는데 실패한 헐시티는 승점 13점으로 강등권을 벗어나지 못했다.

첼시는 전반 이른 시간에 헐시티의 수비를 무너뜨리며 경기를 쉽게 풀어나갔다. 전반 7분 오스카가 좌측면에서 올려준 정확한 크로스를 문전으로 쇄도하던 아자르가 노마크 상태에서 헤딩슛으로 마무리해 헐시티의 골망을 흔들었다.

첼시는 7대3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며 계속해서 헐시티를 몰아붙였다.

후반전도 전반전과 마찬가지로 첼시의 흐름으로 진행됐다. 첼시는 수적 우위까지 점하면서 승리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후반 15분 허들스톤이 태클이 들어온 루이스의 정강이를 발바닥으로 밟는 위협적인 행동을 보여 퇴장을 당한 것이다.

첼시는 8분 뒤 추가골을 넣으며 승부의 추를 완전히 가져왔다. 후반 23분 아자르가 패널티 박스 안에서 연결해준 공간 패스를 코스타가 그대로 반대편 골문을 보는 슈팅으로 마무리해 추가골을 기록했다. 

이후 첼시는 안정된 경기 운영을 선보이며 2점 차의 리드를 유지했고 결국 경기는 첼시의 2-0 승리로 끝이 났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다양한 EPL 소식과 경기 중계 안내를 SBS스포츠가 알려드립니다!'

SBS스포츠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              SBS스포츠 IOS 앱스토어 다운받기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기홍다른기사
[영상] "오래 기다렸다!" 팬들을 열광시키는 안치홍의 수비
[영상] 월드스타의 화려한 복귀, 전준우 역전 스리런포 작렬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