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하이라이트] '존슨 극적 결승골' 선덜랜드, 뉴캐슬에 1-0 승

SBS Sports 박기홍
입력2014.12.22 02:01
수정2014.12.22 02:01

선덜랜드가 타인 위어 더비 매치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선덜랜드는 21일(한국시간) 세인트 제임스 파크서 열린 '2014-2015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뉴캐슬과의 ‘타인위어 더비’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선덜랜드는 3승10무4패를 기록하며 중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고 반면, 뉴캐슬은 6승5무6패를 기록하며 9위에 머물게 됐다.

공격의 포문은 뉴캐슬이 잡았다. 뉴캐슬은 전반 13분 무사 시소코가 페널티 에어라인 안에서 빠른 침투 후에 이은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하지만 선덜랜드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전반 25분에는 스티븐 플레쳐가 오른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공은 골대를 맞췄다.

경기 후반에도 팽팽한 균형이 이뤄졌다. 빠른 템포로 이어지는 경기 속에 선수들은 치열한 몸싸움으로 공 점유를 노렸다.

결승골은 후반 막판에 터졌다. 아담 존슨은 후반 44분 역습 상황에서 공을 소유한 후 빠르게 드리블링하며 공격 기회를 잡았다. 뉴캐슬 위험 지역으로 빠르게 침투한 존슨은 윌 버클리의 패스를 이어받은 후 침착하게 슈팅하며 결승골을 터뜨렸다.

다급해진 뉴캐슬은 5분간의 추가시간 동안 동점골을 노렸지만, 승리의 여신은 이를 외면했다. 결국 이날 경기는 선덜랜드의 1-0 승리로 끝났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다양한 EPL 소식과 경기 중계 안내를 SBS스포츠가 알려드립니다!'

SBS스포츠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받기              SBS스포츠 IOS 앱스토어 다운받기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기홍다른기사
[영상] "오래 기다렸다!" 팬들을 열광시키는 안치홍의 수비
[영상] 월드스타의 화려한 복귀, 전준우 역전 스리런포 작렬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