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LTE 생중계]홍진영 신아영, SBS스포츠 '야구 앤더 시티' MC 낙점…5월 첫 방

SBS Sports
입력2015.04.28 10:53
수정2015.04.28 10:53

'승리의 여신' 홍진영과 '스포츠 여신' 신아영이 미녀들이 펼치는 야구 토크쇼 진행자로 뭉친다.

야구앤더시티 LTE 생중계 바로보기 (오후 6시 생중계) 

홍진영과 신아영은 오는 5월부터 SBS스포츠에서 방송되는 야구 토크쇼 '야구 앤 더 시티' 진행자로 낙점돼 4월 말부터 촬영에 참여한다. 야구 앤 더 시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 명의 야구 여신이 만나 펼치는 야구 토크 프로그램으로, 여신들의 색다른 시각으로 본 프로야구를 담을 예정이다.

야구 앤 더 시티는 해설위원들과는 또 다른, 야구 여신들의 냉철한 분석과 깊이 있는 비평을 통해 보는 야구 프로그램이다. 홍진영, 신아영은 스포츠 팬들이 인정한 미모에 야구를 향한 애정까지 겸비해 야구 앤 더 시티 진행자 자리를 꿰찼다.

홍진영은 고향 광주를 연고지로 한 KIA 타이거즈 홈 구장에서 개념 시구를 선보여 '승리의 여신'으로 주목받았으며, 신아영은 오랜 기간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프리 선언을 한 신아영은 약 5개월 만에 SBS스포츠 프로그램으로 컴백하게 돼 눈길을 끈다.

홍진영과 신아영 외에도 스포츠 아나운서 정순주, 가수 로지(Rosie)로 활동중인 강소연이 야구 앤 더 시티 진행자로 참여한다. 정순주는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강소연은 두산 베어스의 투수 강동연의 친누나다.

한편, 네 명의 여신은 야구 앤 더 시티를 통해 야구장 인근에 있는 선수들의 단골 맛집, 톡톡 튀는 선수 인터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야구 앤 더 시티는 5월 초 SBS스포츠를 통해 첫 방송 된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스포츠의 즐거움! SBS Sports Buzz 와 함께 하세요'   Buzz 방문하기 >클릭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지소연 축구대표팀 합류…월드컵 준비 돌입
[속보] 추신수, 시즌 4호 홈런 폭발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