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신인왕 후보들의 국제무대 활약, 생중계로 본다!

SBS Sports 온라인뉴스팀
입력2017.08.30 15:03
수정2017.08.30 15:03

캐나다 선더베이에서 열리는 ‘야구 유망주들의 축제’ 2017 U-18 야구월드컵이 SBS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SBS스포츠는 오는 2일(이하 한국시간) 호주와 대한민국 경기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이 출전하는 전경기를 단독으로 생중계 할 계획이다.

대한민국은 A조에 편성돼 캐나다, 타이완, 호주, 이탈리아, 니카라과 등과 슈퍼라운드 진출을 다투게 된다. 슈퍼라운드에 진출한 팀들 중 예선라운드와 슈퍼라운드 성적을 합산한 최종 성적 상위 2팀은 결승전에 진출해 최종 우승컵을 놓고 겨룬다. SBS스포츠는 조별라운드 대한민국 전경기를 생중계 하며, 대표팀이 슈퍼라운드에 진출할 경우 이 경기 역시 생중계로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나라 18세 이하 대표팀 명단에는 KBO 2차 지명 ‘최대어’로 꼽히는 강백호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한 곽빈(두산 베어스 지명), 김영준(LG 트윈스 지명), 김민(KT 위즈 지명), 한동희(롯데 자이언츠 지명), 김정우(SK 와이번스 지명) 등 2018년도 KBO 프로야구 신인 1차 지명 선수들 또한 대거 포함돼 있다.

사실상 다음 시즌 신인왕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될 ‘유망주’들은, 이번 대회에서 9년 만에 세계 정상 탈환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국 대표팀의 국제 무대 활약을 볼 수 있는 대회인 동시에 ‘KBO의 미래’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SBS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다른기사
여자배구 시청률 역대 최고 기록 프로야구 앞섰다!
진달래 ‘트롯홈트’ 정우영’턱시도’ 이동현 ‘롸켓배송’까지 SBS스포츠 유튜브 콘텐츠 화제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