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골프

미리 보는 2018-2019 V리그 전망은?

SBS Sports 온라인뉴스팀
입력2018.10.11 11:16
수정2018.10.11 14:02

반가운 V리그 개막을 특집 프로그램으로 미리 본다!

스포츠채널 SBS스포츠는 2018-2019 V리그 개막을 맞아, 오는 12일(금) 특집 프로그램 ‘레디!V’를 방송한다. 프로배구를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이번 시즌 V리그의 전망과 관전포인트 등을 미리 짚어보는 프로그램이다. 각 팀 감독과 선수가 직접 전하는 올 시즌 각오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SBS스포츠 제작진은 특집 프로그램을 위해 시즌 전 각 구단의 전지훈련장의 생생한 현장을 담았다. ‘레디!V’에서는 제작진이 방문한 현대캐피탈, OK저축은행, 우리카드,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삼성화재 등의 전지훈련 모습이 공개된다. 산악 등반, 마라톤 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 전력을 키워 온 선수들의 노력을 만나볼 수 있다.

‘레디!V’에서는 각 팀의 사령탑과 주요 선수들이 인터뷰를 통해 전한 새 시즌 각오도 전한다. 디펜딩 챔피언 대한항공은 물론 전통의 강호들이 새 시즌에 임하는 자세가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SBS스포츠 해설위원들이 본 올 시즌 판도와 관전포인트 등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한편, 2018-2019 개막 특집 ‘레디!V’는 이동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방송되며, 이상열, 최천식 해설위원이 패널로 출연한다. ‘레디!V’는 12일(금) 오후 3시 SBS스포츠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SBS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SBS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다른기사
여자배구 시청률 역대 최고 기록 프로야구 앞섰다!
진달래 ‘트롯홈트’ 정우영’턱시도’ 이동현 ‘롸켓배송’까지 SBS스포츠 유튜브 콘텐츠 화제

많이 본 'TOP10'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