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 교양 · 예능 · 스포츠

SBS 앱에서 시청하세요

재생
6회 미스터Q

미스터Q

방송일 1998.06.04 (목)
개발과 직원들은 브랜드 개발건으로 회의를 하지만 서로 눈치만 볼 뿐 누구도 발언을 하지 않는다. 고대리는 자료가 부족해서 방향을 못 잡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고, 해원에게 디자인실에 '유행경향과 소비패턴'조사서가 있냐고 묻는다. 해원은 주리를 찾아가 '유행경향과 소비패턴'조사서가 있냐고 묻는다. 개발과 직원들은 아이디어 회의를 하기위해 호프집에 모이고, 자리를 비운 강토에게는 호프집으로 오라는 메모를 남긴다. 사무실로 돌아오던 강토는 자료와 마네킹을 들고가는 주리의 모습을 보고 짐을 주차장까지 들어다준다.주리는 답례로 브랜드 만드는 노하우를 가르쳐준다고 제안하고 강토는 솔깃해져 주리를 따라나선다.

한편 강토가 호프집으로 오지 않자 해원은 삐삐를 치고,레스토랑에 있던 주리는 강토가 자리를 비운 사이 강토의 겉옷에서 울리는 삐삐를 꺼버린다. 개발과 직원들과 술을 마시던 해원은 주리의 호출을 받고 주리를 찾아가고,주리의 계략을 알 이 없는 해원은 꽃을 들고 주리를 찾아
가는 강토를 보고 오해한다. 드디어, 신규브랜드 개발에 방향을 잡은 개발과 직원들은 아이디어 회의를 떠난다. 이 소식을 듣고 주리도 연수원으로 떠나고 우연히 강토와 만나게 되는데...